[한국환경정책 평가 연구원] 제 10차 인턴 채용 공고 | |||||||||||||||||
작성자 | 김** | 작성일 | 2013-02-21 | 조회수 | 63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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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환경정책 ? 평가연구원 에서 근무할 인턴 제 10 차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 2 013 년 2 월 20 일 한국환경정책 ? 평가연구원 원장 ━━━━━━━━━━━━━━━━━━━━━━━━━━━━━━━━━━━━━━━ 1. 채용내용
2. 근무조건 가 . 신 분 : 비정규직 기간제 근로자 나 . 계약기간 : ’13 년 3 월 계약일 ~ ’13 년 12 월 31 일까지 다 . 보수 및 복리후생 - 석사급 (59,000 원 / 일 ) - 시간외 수당 ( 시간외 근무시 ), 연구활동비 , 교통보조비 , 중식보조비 등 추가 지급 - 4 대 보험 ( 산재 , 고용 , 건강 , 국민연금 ) 가입 라 . 근무시간 : 주 5 일 , 1 일 8 시간 (09:00~18:00) 마 . 근무지역 : 서울시 은평구 진흥로 215 한국환경정책 ? 평가연구원 ( 불광동 소재 )
3. 응시자격 및 우대조건 가 . 연령에 따른 제한은 없으나 , 신규실업자에 우선적 기회부여를 위해 채용시점 신규졸업자 위주로 채용 나 . 신규실업자에 우선적 기회부여를 위해 채용시점 신규졸업자 위주로 채용 다 . 국가공무원법 제 33 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라 . 남자인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마 . 우대조건 : 저소득층 및 장애인 ( 접수마감일 현재 유효하게 등록된 자 ), 보훈대상자 ※ 저소득층의 범위 : 국민기초생활보장법 제 2 조제 2 호 ? 제 11 호의 규정에 의한 기초생활보장 수급자 및 차상위계층에 속한자 , 한부모 가족지원법 제 5 조의 규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 한부모가족 바 . 대학재학생 · 휴학생 및 취업이 결정된 자 등은 채용대상에서 원칙적으로 제외 사 . 고용보험 가입기간이 6 개월 이상 (180 일 ) 인 경력자는 지원 불가하며 , 사후 적발 시 계약해지 가능
4. 공고 및 원서접수 가 . 공고기간 및 접수기간 : ’13. 2. 20( 수 ) ~ ’13. 3. 1( 금 ) 18:00 까지 ※ 마감시간 이내 도착분에 한해 인정 나 . 접 수방법 : 온라인 접수 ( www.kei.re.kr , 채용공고 )
5. 심사방법 및 일정 가 . 1 차 심사 : 서류전형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13. 3. 8( 금 ) 예정 ※ 연구원 홈페이지에 1 차 합격자 발표 게재할 예정임 나 . 2 차 심사 : 면접전형 ○ 면접일자 : ’12. 3 월중 예정 ( 본원의 사정 상 변경될 수 있음 )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며 , 당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검증 다 . 최종합격자 : ’12. 3 월중 예정 ( 본원의 사정 상 변경될 수 있음 ) ○ 개별 통보 예정
6. 제출서류 가 . 원서접수기간에 제출하는 서류 ○ 응시원 서 1 부 ○ 자기소개서 1 부 (2 매 이내 ) 나 . 면접시험 당일 제출하는 서류 ( 이하 서류전형 합격자만 제출 ) ○ 졸업증명서 각 1 부 ○ 대학 및 대학원 전 학년 성적증명서 각 1 부 ○ 주민등록등본 1 부 ○ 경력증명서 각 1 부 ( 해당자에 한함 ) ○ 자격증 및 외국어 시험성적 (TOEFL, TOEIC, TEPS, JLPT 등 ) 사본 각 1 부 ( 해당자에 한함 ) - 외국어 시험성적 소지자의 경우 공고일 기준 최근 2 년 이내 성적만 해당 ○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등 증명서 각 1 부 ( 해당자에 한함 ) ○ 장애인복지카드 사본 ( 앞 , 뒷면 ) 또는 장애인 증명서 ( 해당자에 한함 ) ○ 보훈대상자 증명서 ( 해당자에 한함 )
7. 유의사항 가 . 제출서류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 나 .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서류를 접수 하기 바라며 ,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 다 . 제출서류 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시험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자는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 ,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라 . 서류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마 . 본 시험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 바 . 인턴직으로 채용되더라도 추후 정규직 채용이 되지 않으며 , 정규직 채용시험에 가산점은 없습니다 . 사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문의처로 문의바랍니다 .
8. 문의처 - 스마트행정실 행정운영팀 T.02-380-7707
1. 응시원서는 반드시 소정 양식으로 작성 ( 온라인) 2. 응시원서 작성 시 응시자 부주의로 인한 잘못된 기재나 표기는 응시자 본인 의 불이익 이 됨 3. 『 응시원서 』 는 아래의 ≪ 작성요령 ≫ 에 따라 작성함 .
≪ 작 성 요 령 ≫
① 주 소 : 주소는 현재 거주하는 곳을 기재하며 , 연락처는 긴급연락이 가능하도록 정확히 기재 ② 병역사항 : 필 , 면제 , 미필 중 1 가지를 기재하고 복무기간 또는 면제사유 기재 ③ 학력사항 : 최종 학력이 대학원 졸업인 경우 대학교도 기재 ④ 경력사항 : 행정기관 , 민간회사 등 근무경력을 기재 ⑤ 자격 ? 어학 : 해당 자격증명 또는 어학성적을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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