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학교 | 행정학전공
본문바로가기
ender

학생회
학생회 소개

SNS Share

학생회 소개

울산대학교 제44대 행정학과 학생회 “올라잇”
울산대학교 행정학전공 학생회는 1985년 사회과학대학 신설과 함께 이어져 왔으며, 역사와 전통이 있는 재학생 자치기구이자 행정학전공 발전을 위한 조직입니다. 행정학전공은 학생회는 민주적인 학생자치활동을 통해 행정학전공 학우들의 인격함양에 능동적 역할을 수행하고 민주적 참여방식을 통한 학생회 운영을 지향합니다.

울산대학교 행정학전공 학생회에서 주관하는 주요 행사로는 멘토-멘티프로그램, 학술답사, MT, 체육대회, 그리고 오월제 등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울산대학교 제45대 행정학전공 학생회 “올라잇”입니다.
제45대 행정학전공의 공식 슬로건은 ‘학우분들의 의견을 모두 수용할 수 있는 행정학과’입니다. 학우분들의 의견을 모두 적극 수용하여 학우분들을 위한 행정학과로 만들겠다는 다짐입니다.
올라잇 행정학전공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한 통제가 이번에 많이 풀리게 되면서 학우분들이 원래 기존의 대학생활을 즐기실 수 있게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표적인 행사 멘토-멘티를 통해 선후배 간의 교류를 더욱 돈독히 개선시키면서 신입생 분들이 대학생활 더 잘 적응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울산대학교 행정학전공 학생회는 앞으로도 학우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하여 학우분들을 위한 즐거운 대학생활이 될 수 있는 행정학과가 될 수 있게 노력해 보겠습니다.

-제 45대 행정학전공 학생회 ‘올라잇’


행정학과 학생회 활동사진


임원진 소개
2023학년도 학생회 임원진 소개
학생회장 21 오승원
기획국 국장 20 이석진
부장 21 이소영
차장 23 신지은
23 유나경
홍보국 국장 21 이화진
부장 22 김회성
차장 22 박채린
22 이수민
재무·복지국 국장 21 이유정
부장 22 김수빈
체육국 국장 22 안현도
차장 3 배건우
학년대표 1학년 23 남윤제
2학년 22 안현도
3학년 21 오승원
4학년 20 이석진